광고

Web Apps를위한 Bornevia

  • 무료

  • 사용 언어: 한국어/조선말
  • V varies-with-device
  • 4.8

    (0)
  • 보안 상태

Softonic 리뷰

회사용 도움말 데스크 솔루션

본비아는 회사 내에서 동일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팀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멀티 채널 고객 지원 도움말 데스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이메일 및 라이브 채팅부터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까지 다양한 유형의 커뮤니케이션을 다룹니다. 팀이 고객으로부터 받은 채팅과 이메일은 지원 티켓으로 변환되어 추적하기 매우 쉽습니다.

도움을 받는 방법

Bornevia가 유용한 도구가 되는 기능 중 하나는 팀이 오픈 지원 티켓을 처리하면서 협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는 고객 지원 팀이 이전보다 더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게 하며 고객들은 유효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팀 멤버에게 개발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특별한 메시지도 보낼 수 있습니다.

연결할 시간입니다

보르네비아의 다양한 기능 중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매우 편리한 보르네비아 앱 기능을 사용할 계획이 있는 사용자는 현재는 안드로이드 플랫폼과만 호환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iOS 및 Windows 사용자는 현재는 다른 원격 솔루션을 찾아야 합니다.

장점

  •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링크할 수 있는 능력
  • 유용한 기능이 가득한

단점

  •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와 호환됩니다.
  • 보류 중인 티켓에 대한 기능이 없습니다.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Web Apps를위한 Bornevia

  • 무료

  • 사용 언어: 한국어/조선말
  • V varies-with-device
  • 4.8

    (0)
  • 보안 상태


Bornevia에 대한 사용자 리뷰

당신은 Bornevia를 시도?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


광고